Enjoy 라이프
[섬이야기] #3 이번 여름 휴가는 선유도 어떠세요?
samsungshi
2011. 7. 13. 17:21
올 여름 휴가계획 세우셨나요? 아직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얼마 전 다녀온 '선유도'를 소개해 드릴게요!
선유도는 전라북도 군산에서 배를 타고 1시간쯤 들어가면 만나볼 수 있는 예쁜 섬이랍니다.
하루가 다르게 점점 발전이 되어가고 있지만, 아직까진 아날로그 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공간입니다.
디지털 세계를 벗어나 좀 더 느리게 세상과 마주하고 싶으신 분~ 저와 함께 선유로도 달려볼까요? ^^
참고로 뒷 쪽에 보이는 건물은 '군산항 국제 여객선 터미널' 입니다. 중국 영성의 석도항으로 가실 때 이곳에서 가시면 된답니다.
자, 이제 출발합니다~^0^ ㅎㅎ
선유도는 차량이 못 다니기 때문에 마을 주민들이 예쁘게 만들어 놓은 이런 카트로 운행을 해준답니다. 랜탈도 가능하고요.하지만, 전 그냥 걷는 것을 택했습니다. 이번 여행 테마는 '아날로그 여행'이었으니까요! ^-^
다같이 예쁘고 아름다운 한국의 땅인데, 그게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ㅎㅎ
"0.9Km!! 저 정도 쯤이야..." 하고 올라 갔지만, 더위를 먹어 고생이 많았습니다. 다행히 살아 돌아와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. ㅎㅎ
이 곳에서 포인트는 선유봉 정상 올라 가기 전에 보이는 풍경입니다.
모두 멋진 풍경을 뽐내고 있지만, 제가 추천하는 포인트는 바로 여깁니다!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선유도의 일몰이 보이시나요? ^^ 정말 몃진 풍경입니다.
이럴 때 갈매기가 한마리 날아줘야 작품이 나오는데, 안타깝게도 갈매기는 보이질 않더군요. ㅎ
다음날, 이른 아침부터 선유도의 일출을 보기 위해 장자봉 정상에 올라갔습니다. 사진에서 보시면 중간쯤에 제일 높은 산봉우리 보이시죠?? 저기가 바로 위에서 일몰을 보셨던 포인트입니다.
동네도 아담하고,차도 없고, 분위기도 조용한 것이 며칠 쉬다 오기에 딱 좋은 여행지인 것 같습니다.
다음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, 나중에 다시 찾을 땐 더 새로워진 선유도를 만나게 되겠죠!!^-^ㅎㅎ
올 여름 휴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....
달리고~ 달리고~ ^^
posted by 이영진 사원 (기장 1부)
사내 컬럼니스트로 활동하면서 직접 찍은 사진과 여행수기를 올려 임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, 현재 2기 사내기자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