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I는 지금/- News

직원들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이런 고객 또 없습니다.

samsungshi 2011. 5. 13. 15:37

지난 해 크리스마스에 독일의 한 선주사에서 삼성중공업 모든 직원들에게 와인을 한 병씩 선물한 것 기억하시나요?
이처럼 선주사에서는 세계 최고 품질의 선박을 만들어 준 것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종종 선물을 하곤 하는데요.

삼성중공업에 드릴십을 발주한 그리스 선사인 카디프 마린(Cardiff Marine)社가 11일(수) 조선소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써 달라고 5만 달러(약 5천4백만원)를 기증해 화제가 되었답니다.


삼성중공업은 카디프 마린社의 기증 취지에 맞게 앞으로 러닝머신, 사이클 머신 등 5천4백만원 상당의 운동기구를 구입해, 사내 헬스장에 배치할 계획입니다.

이 날 기금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카디프 마린社의 관계자는 "그 동안 삼성중공업이 보여 준 열정과 노고에 감탄했다"면서 "우리가 준비한 작은 선물이 사원들의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기 바란다"고 말했습니다.

한편, 삼성중공업은 지금까지 이 회사로부터 6척의 드릴십을 수주했으며, 올해 1월과 3월에 각각 1척씩 총 2척의 드릴십을 인도하였습니다.

▶ 지난 1월 카디프마린社에 인도한 드릴십


직원들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고객사의 세심한 배려! 정말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. 삼성중공업은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최고 품질의 선박으로 고객에게 보답할 계획입니다.^^